루나 아빠의 인생 이야기 Part #22: 「술 마시고 음주운전 뺑소니 그녀, '재수 없어서 차 바꿨어요'」


루나 아빠의 인생 이야기  Part #22: 「술 마시고 음주운전 뺑소니 그녀, '재수 없어서 차 바꿨어요'」

Part #22: 「술 마시고 음주운전 뺑소니 그녀, '재수 없어서 차 바꿨어요'」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수업을 마친 후 저녁에 할 일이 없었던 우리는 또다시 싼리툰의 미니클럽을 찾았다. 미니클럽에는 YSS을 알아보는 중국 여자들이 많다. 테이블에 앉아있으면 지나가면서 가볍게 인사를 나누는 여자부터 우리 테이블에 앉아 죽치고 노는 여자도 있었다. 긴 생머리의 키 크고 늘씬한 여자가 2층으로 올라오자 2층의 남자들이 하나 같이 그녀를 쳐다봤다. 마치 며칠 굶주린 하이에나들 같다. “오랜만이야? 요즘은 자주 안 보이네?” “엇! 왔어? 너는 요즘 어떻게 지내? 여기는 나하고 같이 공부하는 형이야” 아무리 동생이지만 가끔 YS..........

루나 아빠의 인생 이야기 Part #22: 「술 마시고 음주운전 뺑소니 그녀, '재수 없어서 차 바꿨어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루나 아빠의 인생 이야기 Part #22: 「술 마시고 음주운전 뺑소니 그녀, '재수 없어서 차 바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