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아빠의 인생 이야기 Part #29: 「중국 속의 한국 소셜커머스 ‘피엔이샵(PNESHOP)’」


루나 아빠의 인생 이야기  Part #29: 「중국 속의 한국 소셜커머스 ‘피엔이샵(PNESHOP)’」

Part #29: 「중국 속의 한국 소셜커머스 ‘피엔이샵(PNESHOP)’」 회사에서 CYC 팀장과 KSD 팀장의 업무가 서로 중복되어 업무상 혼선이 발생하자 법인장은 기존에 하나 였던 영업팀을 1팀과 2팀으로 나누었다. 영업조직을 두 개의 팀으로 나누어 서로를 경쟁시킨다는 계획이었는데, 4명 밖에 되지 않는 영업팀을 둘로 나누고 게다가 별도의 인센티브 제도가 없는 보상체계에서 서로 경쟁하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을지 참 의아했다. 한국 본사의 영업시스템을 벤치마킹 한 것 같은데 한국 본사는 인센티브 보상체계가 있기 때문에 필살적으로 경쟁한다. 영업팀이 두 개로 나뉘었고, 각 팀장은 팀원 한 명씩을 데리고 있었다. 팀을 두 개로 나뉘긴..........

루나 아빠의 인생 이야기 Part #29: 「중국 속의 한국 소셜커머스 ‘피엔이샵(PNESHOP)’」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루나 아빠의 인생 이야기 Part #29: 「중국 속의 한국 소셜커머스 ‘피엔이샵(PNE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