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주 -보복소비의 최대 수혜주 ? 그러나 조정이 될 가능성이 크다(하나투어, 모두투어, 롯데관광개발)


여행주 -보복소비의 최대 수혜주 ? 그러나 조정이 될 가능성이 크다(하나투어, 모두투어, 롯데관광개발)

안녕하세요~망고주스입니다. 오늘은 코로나가 진정되게 되면 사람들은 여행을 많이 다닐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러면 여행주의 주가가 올라갈 것이다라고 막연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물론 틀린 얘기는 아니지만 그것도 상황에 따라 다른 것이죠 제 아무리 좋은 기업도 가치에 비해 주가가 높게 되면 조정이 오기 마련입니다. 현재 상황에서 여행주들의 주가에 대해 알아보고 향후 어떻게 진행이 될지도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투어 우리나라 최대 여행사의 하나로 기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과거 포스팅을 참고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 기업은 여행자 즉 출국자수의 보통 국내 20%의 점유율을 기..........

여행주 -보복소비의 최대 수혜주 ? 그러나 조정이 될 가능성이 크다(하나투어, 모두투어, 롯데관광개발)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여행주 -보복소비의 최대 수혜주 ? 그러나 조정이 될 가능성이 크다(하나투어, 모두투어, 롯데관광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