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세 꿀팁 자녀,손자,미성년자,며느리,형제간증여세공제한도액 알아보기(상속순위도 함께 알아두는 것이 좋다)


절세 꿀팁 자녀,손자,미성년자,며느리,형제간증여세공제한도액  알아보기(상속순위도 함께 알아두는 것이 좋다)

오늘은 증여에 대한 전반적으로 이해를 돕고자 증여세를 계산하기 전에 얼마까지 세금을 부과하지 않는 공제한도액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하자. 공제한도액에 대해서는 세금을 부과하지 않으니 절세시 꼭 알아둘 필요가 있으니 참고하자. 1. 상속순위를 같이 병행해서 알아야 한다. 상속순위에서 1순위가 아닌 2순위, 3순위에 있는 사람들에 대해 상속세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자 아래는 우리나라 민법에 나와 있는 상속우선순위를 나타낸 것이며 이를 토대로 정리를 해보면 된다. 상기처럼 글로 적어놓으면 헷갈리기 쉬우니 표로 정리해서 보도록 하자 수기로 직접그렸으니 이해해주기 바란다. 표와 같이 기본적으로 설명하자면 상속인과 촌수가..........

절세 꿀팁 자녀,손자,미성년자,며느리,형제간증여세공제한도액 알아보기(상속순위도 함께 알아두는 것이 좋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절세 꿀팁 자녀,손자,미성년자,며느리,형제간증여세공제한도액 알아보기(상속순위도 함께 알아두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