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나스닥지수에 투자하는 국내TIGER미국나스닥100ETF(미국 QQQ ETF비교)


미국나스닥지수에 투자하는 국내TIGER미국나스닥100ETF(미국 QQQ ETF비교)

요즘 기술주들로 구성된 나스닥지수가 조정을 보이는 조짐이 조금씩 보이고 있다. 그러나 잠시 조정이 될 지 아니면 큰 조정장이 될 지는 지켜봐야 하겠지만 아무튼 우리는 그 전에 부지런히 투자공부 및 돈공부를 해야하지 않을 까 생각한다. 오늘은 이런 나스닥을 기초지수로 한 ETF를 소개할 까 하는데 해외자산운용사가 만든 것이 아닌 국내자산운용사가 만들고 국내에 상장한 TIGER미국나스닥100 ETF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1. TIGER 미국나스닥100ETF (1) 펀드개요 원화환산전 1좌당 순자산가치의 변동률을 기초지수인 나스닥지수100지수의 변동률과 유사하도록 투자신탁재산을 운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펀드이다. 단 투자회사와 같은 금융회사는 구성자산에 포함하지 않는다. 해외투자에 따른 별도의 환헤지를 하지 않는 환노출상품으로 비교지수로 사용할 때는 원화로 환산한 지수를 사용한다. - 기초지수 : NASDAQ 100 - 최초설정일 : 2010.10.15 - 총보수율 : 0.07%...


#QQQ #QQQETF #TIGER미국나스닥100 #나스닥100 #나스닥ETF #나스닥지수 #미국나스닥지수

원문링크 : 미국나스닥지수에 투자하는 국내TIGER미국나스닥100ETF(미국 QQQ ETF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