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주가전망 - 플랫폼기업이야? 아니면 은행주야? 결과는 현재 주가가 말해준다.


카카오뱅크주가전망 - 플랫폼기업이야? 아니면 은행주야? 결과는 현재 주가가 말해준다.

요즘 카카오주가가 연일 급락하면서 성장주는 역시 금리인상시기 가장 취약하다는 것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그런데 카카오뱅크는 성장주인가? 아니면 가치주인가? 이렇게 물어본다면 여러분들은 뭐라고 답할 것인가? 은행업무를 하고 있는 플랫폼기업인데 그렇다고 플랫폼기업이라고 말하기는 애매하고 그렇다고 은행주라고 하기에는 무언가 기존은행과는 다르다는 느낌이 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카카오뱅크주식의 주가흐름을 보면서 향후 주가전망을 알아보도록 하자 1. 카카오뱅크는 어떤 기업인가? 카카오뱅크는 인터넷전문은행이다. 이러한 인터넷전문은행은 2017년 출범 이후 기존 은행의 모바일뱅킹과는 차별화된 사용자경험과 고객 효용중심의 상품 등을 제공하면서 사용자가 기반으로 빠른 속도로 확대되고 있다. 특히 오프라인 점포를 운영할 필요가 없으면서 절감되는 고정비용 성격의 비용을 모바일 플랫폼과 상품개발 등에 투자하면서 고객 효용을 개선시킬 수 잇는 강점이 있다. 카카오뱅크 영업은 크게 뱅킹비즈니스 부문과 플...


#카뱅 #카카오뱅크상장 #카카오뱅크주가 #카카오뱅크주식

원문링크 : 카카오뱅크주가전망 - 플랫폼기업이야? 아니면 은행주야? 결과는 현재 주가가 말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