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연봉실수령액 알아보기(바뀐 보험료 및 근로소득세율 적용한 실수령액)


2022연봉실수령액 알아보기(바뀐 보험료 및 근로소득세율 적용한 실수령액)

올해 한해는 근로소득이 있으신 분들은 내 연봉이 어느정도 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한다. 그렇지만 그 연봉을 안다고 해도 세금으로 빠지는 금액을 제외한다면 실제로 내가 실 수령하는 금액은 그리 많지 않을 거라 생각한다. 왜냐하면 각종 보험료를 내야하며 근로소득세도 납부해야 하니까 공제되는 금액을 빼고 나면 실수령액은 그렇게 많지 않다. 그래서 오늘은 2022연봉실수령액을 계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다. 기준은 연봉 1억원을 기준으로 얼마만큼 공제가 되고 나에게 떨어지는 실수령액이 얼마인지를 알아보는 것이 중요할 것 같다. 먼저 네이버에서 연봉계산 임금계산이라고 검색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이러한 공제항목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자. 그리고 이 계산기가 맞는지 맞지 않은지도 정확하게 알아보도록 하자 출처 : 네이버 임금계산기 연봉에서 제외되는 공제항목들 1. 국민연금보험료율 국민연금은 정부가 직접 운영하는 공적연금제도인데 국민 개개인...


#2022연봉실수령액 #건강보험료 #고용보험 #국민연금 #근로소득세율 #연봉실수령액계산

원문링크 : 2022연봉실수령액 알아보기(바뀐 보험료 및 근로소득세율 적용한 실수령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