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자거래 의혹, 화재사고 2차전지관련주 에코프로비엠주가폭락 주식분석 - 증말 가지가지 한다.


내부자거래 의혹, 화재사고 2차전지관련주 에코프로비엠주가폭락 주식분석 - 증말 가지가지 한다.

가뜩이나 주식시장 조정으로 마음 심란한 투자자들한테 억장이 무너지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건 바로 우리나라 코스닥 시가총액 2위기업인 에코프로비엠의 내부자거래 혐의로 수사르 받게 되었다는 기사와 거기다 화재사고까지 정말 가지가지하는 기업이며 뭐 이런기업이 다 있나 싶을 정도로 정말 해도 너무한다는 생각이 든다. 오늘은 2차전지관련주인 에코프로비엠주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1. 기업개요 에코프로비엠은 리튬이온 이차전지의 핵심소재인 양극재를 개발 및 생산하는 전지재료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이다. 양극재는 전체 배터리 소재 원가의 40%이상을 차지하며 배터리 특성을 가장 많이 반영하는 핵심적인 재료이다. 니켈함량이 80%이상인 소재로서 에너지밀도가 높은 하이니켈계 삼원계 양극활물질을 전문 생산하는 기업이다. 기업의 지분을 보게 되면 에코프로가 가장 많은 지분을 가지고 있는데 지분은 46.04%로서 최대주주이며 모회사이다. 2. 기업실적 매출액이 매년 증가하는 좋은 실적을 거두고 있었...


#2차전지관련주 #내부자거래 #에코프로비엠주가 #에코프로비엠주식 #에코프로주가 #에코프로주식

원문링크 : 내부자거래 의혹, 화재사고 2차전지관련주 에코프로비엠주가폭락 주식분석 - 증말 가지가지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