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주 현대엔지니어링상장철회 시장분위기가 영 신통치 않아서 후퇴? 그렇다면 앞으로도 상장하지마!


건설주 현대엔지니어링상장철회 시장분위기가 영 신통치 않아서 후퇴? 그렇다면 앞으로도 상장하지마!

금일 건설주의 대표적인 엔지니어링기업인 현대엔지니어링상장철회라는 기사를 접했다. 전자공시시스템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사항인데 아래와 같이 철회신고서를 확인할 수 있다. 왜 그들은 그렇게 밖에 없었을까? 삼성엔지니어링에 못지 않은 우리나라 대형 엔지니어링 기업이지만 이런 시장상황에서 제값을 받지 못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해서 후퇴를 한다고 하는데 그도 그럴 것이 현재 시장상황이 녹록치 않은 건 사실이다. 그렇다면 이들이 과연 어떻게 이런 결정을 내렸고 앞으로 어떻게 될지 전망을 해보도록 하자 1. 현대엔지니어링상장철회 배경 기업공개(IPO)를 통해 이번 LG에너지솔루션 다음으로 대어라고 손꼽히며 다음달 2월에 상장을 예고했던 현대엔지니어링이 청약일정을 연기했다. 신문과 언론에서는 미국중앙은행인 FED의 기준금리인상 발언등으로 인해 향후 코스피지수 등이 좋지 않을 것을 우려해서 제 값을 받기 어려울 것이다라는 것이 시장의 분위기였는데 아마도 그런 분위기를 반영한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건설주 #현대엔지니어링상장 #현대엔지니어링상장연기 #현대엔지니어링상장철회

원문링크 : 건설주 현대엔지니어링상장철회 시장분위기가 영 신통치 않아서 후퇴? 그렇다면 앞으로도 상장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