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분기실적발표 삼성전자주가 전망 - 실적은 올랐는데 왜 주가는 안올라?


2021년 4분기실적발표 삼성전자주가 전망 - 실적은 올랐는데 왜 주가는 안올라?

우리나라 코스피지수는 삼성전자주식이 좌지우지한다고 봐야 할 정도로 주식시장에서 삼성전자가 차지하는 비중이 상당하기 때문이다. 그도 그럴것이 삼성전자주식은 우리나라 코스피주식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25%정도이니 그만큼 이 종목을 투자자들이 대부분 보유하고 있다고 봐야 한다. 우리나라 시가총액 1위 기업인 삼성전자가 실적을 발표했다. 생각보다 실적이 잘 나왔지만 그럼에도 주가는 생각보다 상승하지 않고 오히려 주가가 하락하고 있어서 투자자들이 썩 그렇게 맘에 들어하는 상황을 연출하지 못하고 있다. 오늘은 이러한 실적을 바탕으로 현재의 삼성전자적정주가와 향후 주가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1. 삼성전자주식실적 2021년 4분기 삼성전자실적발표하면서 이제 결산실적도 정리를 해보게 되면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하지 못했다. 그런데 우리나라 투자자들은 실적이 좋으니 반드시 주가가 상승하리라 예상을 하지만 과거 역대최고 실적을 달성했던 2018년에 비하면 최고실적을 기록하지 못했으니 그때 보다...


#4분기실적발표 #삼성전자배당 #삼성전자실적 #삼성전자주가 #삼성전자주식

원문링크 : 2021년 4분기실적발표 삼성전자주가 전망 - 실적은 올랐는데 왜 주가는 안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