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뷰수익에 대한 나의 생각 - 결국 창작물의 중요성만 부각될 것이다.


카카오뷰수익에 대한 나의 생각 - 결국 창작물의 중요성만 부각될 것이다.

요즘 주위에 카카오뷰를 아는 사람이 있느냐라고 물어본다면 그렇게 아는 사람이 많지는 않은 것 같다. 물론 내 주위에 있는 사람들은 나와 비슷한 나이 또래의 사람들로만 구성되어 있기에 블로그를 아는 사람은 많으나 카카오뷰를 아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은 건 어쩌면 나의 좁은 인간관계에서 비롯된 것이라 볼 수 있다. 나 자신을 비하할 필요는 없지만 내 주위사람들은 그냥 자기가 모르는 분야에는 도전을 해보는 사람들이 극히 드물다. 오늘은 그래서 카카오뷰에 대한 예기를 해볼까 하는데 막상 내가 사용해 보니 결국에는 창작물에 대한 중요성만 부각 될 뿐 그리 좋은 성과를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그 이유를 몇 자 적어보도록 하겠다. 1. 나의 카카오뷰수익내역 정확하게 12월 1일 부터 카카오뷰를 시작했는데 한 달 위에 큐레이션수익이 발생했다. 52,000원이라는 수익은 참 신기하기도 했지만 이게 맞는 건가 하는 생각이 제일 많이 들었다. 난 이 수익을 발생시키기 위해 들어간 시간을 얼...


#카카오뷰수익 #큐레이션 #큐레이션수익

원문링크 : 카카오뷰수익에 대한 나의 생각 - 결국 창작물의 중요성만 부각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