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7일 주식시황 - 개인순매수 시간은 많다 조금씩 천천히 매수해도 된다.


2월 7일 주식시황 - 개인순매수 시간은 많다 조금씩 천천히 매수해도 된다.

어제 주식시황에 대한 포스팅을 했어야 했는데 아침에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어서 죄송스럽게 생각한다. 이해해주기 바란다. 요즘 바쁜관계로. 1. 2월 7일 주식시황 외국인과 기관이 매수를 하지 않고 개인만 순매수를 기록했다. 장초반 하락세가 크다가 다시 장마감시까지 조금씩 회복되는 모습을 보였다. 코스피의 경우 개인순매수는 8111억원, 외국인의 경우 59억원 순매도, 기관도 8337억원을 순매도 기록했다. 코스닥은 개인이 4397억원, 외국인, 기관이 각각 2743억원, 1570억원 순매도를 기록했다. 개인순매수만이 있었던 장세였는데 그렇다면 어떤 종목을 순매수했을 까? 개인의 경우 코스피와 코스닥 통틀어 삼성전자를 가장 많이 순매수를 했으며 기아, 삼성SDI, 두산중공업, 현대차, 삼성전기 등 국내우량주를 중심으로 순매수에 나섰다. 반대로 LG에너지솔루션은 가장 많은 순매도를 기록했고 선물인버스, 일동제약, 하이트진로, 컴투스홀딩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국항공우주 등도 역시 순매도...


#개인순매수 #주식시황

원문링크 : 2월 7일 주식시황 - 개인순매수 시간은 많다 조금씩 천천히 매수해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