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가지지부진 타이어관련주는 자동차관련주와 같이 움직일 수 밖에 없다.(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주가, 금호타이어주가, 넥센타이어주가)


주가지지부진 타이어관련주는 자동차관련주와 같이 움직일 수 밖에 없다.(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주가, 금호타이어주가, 넥센타이어주가)

작년까지만 해도 많은 전문가들의 예상은 자동차관련주들의 실적이 좋을 것이라 전망했었다. 나 또한 그런 자동차관련기업들의 주가가 상당히 좋을 것이라 생각했고 관련기업에 투자를 하고 있는 입장이기도 하다. 그런데 최근 코스피조정등으로 최근 자동차관련주식들의 주가는 그렇게 신통치 않게 전개 되고 있는데 이것과 상당히 밀접한 연관이 있는 주식종목들이 바로 타이어관련주들이다. 타이어는 자동차에서 상당히 중요하게 차지하는 부품중에 하나인데 역시 자동차의 실적이 좋지 못하면 타이어관련주들의 실적도 그렇게 좋지 못한게 현실이다. 오늘은 이러한 타이어를 생산하는 국내 3사에 대한 주식 및 주가전망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다. 오늘 소개할 국내 3사 타이어기업들의 3개년간 3사 점유율 90%내외로 과점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1.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주식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주식은 코스피시장에서 78위의 시가총액에 랭크되어 있는 기업이고 국내 타이어 시장점유율 1위기업(30~40%정도)이며 글로...


#금호타이어주가 #금호타이어주식 #넥센타이어주가 #넥센타이어주식 #자동차관련주 #타이어관련주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주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주식 #한국타이어주가

원문링크 : 주가지지부진 타이어관련주는 자동차관련주와 같이 움직일 수 밖에 없다.(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주가, 금호타이어주가, 넥센타이어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