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뜨는주식 금관련주 - 국내주식 고려아연, 미국주식 NEM 장단점 분석하기(feat 오늘의금시세)


요즘뜨는주식 금관련주 - 국내주식 고려아연, 미국주식 NEM 장단점 분석하기(feat 오늘의금시세)

요즘뜨는주식중에는 무엇이 있을까 라고 묻는다면 과연 어떤 종목이 있을까? 원자재관련주가 아마도 가장 핫한 종목이 아닐까 생각하는데 그 중에서도 바로 금관련주들의 주가상승이 눈부시다. 이들이 주가움직임을 알아보고 금값과 얼마나 연동이 되며 향후 어떤 주가움직임을 보여줄지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자 대표적으로 국내주식의 경우 고려아연과 미국주식중에 NEM(뉴몬트마이닝)이 있는데 이들의 주가상황도 같이 체크해보도록 하자. 최근 국제 금시세 동향 상기는 국제금 선물가격으로 최근 금시세의 강세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코로나 발생한 2020년 이후 급값상승세는 정말 눈부신데 최근 트로이온스당 1993.9달러로서 2020년 1507달러에서 무려 400달러 이상 상승하는데 상승률은 무려 32%로서 상승히 많이 상승했다. 주식이 아닌 원자재가격상승이라는 점에서 30%가 넘는 상승은 상당히 높은 수치이다. 특히 전쟁이 발생한 2월 24일 금값 1,925달러에서 약 4%못미치게 상승했는데 기간내...


#NEM주가 #오늘의금시세 #미국주식 #금시세 #금관련주 #국제금값 #국제금가격 #국내주식 #고려아연주식 #고려아연주가 #NEM주식 #요즘뜨는주식

원문링크 : 요즘뜨는주식 금관련주 - 국내주식 고려아연, 미국주식 NEM 장단점 분석하기(feat 오늘의금시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