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활용법 알아보기( ft 농협 마통 강제해지 후기)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활용법 알아보기( ft  농협 마통 강제해지 후기)

여러분들은 마이너스통장을 하나씩 다들 가지고 있을 겁니다. 지금은 없지만 저도 가지고 있었고 가족들도 하나씩 가지고 있는데요. 그만큼 우리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가 되어버린 마이너스통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은행등이 금리조건 등을 감안한다면 저렴한 금리에 개설이 가능하다고 하니 카카오뱅크에서 출시하는 상품에 대해 알아보고 과거 제가 농협에서 가지고 있던 마이너스통장에 대한 후기도 썰을 풀어보도록 하겠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현재 카뱅에서는 마통의 발급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최저금리 : 3.81%, 그러나 이 금리는 어디까지나 최저금리로서 상기 금리보다 더 높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대한도 : 3천만원, 소득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발급대상 : 우량한 신용점수를 가진 직장근로자가 가장 첫번째 조건입니다. 세부조건으로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를 기준으로 재직기간 1년 이상인 직장근로자에 한합니다. 단 일부에 한해서는 재직기간 1년 미만이...


#마이너스통장 #마이너스통장발급대상

원문링크 :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활용법 알아보기( ft 농협 마통 강제해지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