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적도무료열람 3가지 방법 및 특징 알아보기- (feat 정부24,토지이음,네이버지적도)


지적도무료열람 3가지 방법 및 특징 알아보기- (feat 정부24,토지이음,네이버지적도)

내 토지의 경계를 알아보고자 할 때 보통 지적도를 열람해서 나의 경계를 확인하면 됩니다. 하지마 과거에는 경계를 확인하려면 이렇게 지적도를 통해서 확인을 했지만 지금은 항공사진에 지적도를 입혀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토지를 어떻게 활용하고 개발할지 상당히 수월하게 사업이나 건축행위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지적도를 열람하는 방법을 논해보고자 하는데 키포인트는 바로 무료로 볼 수 있느냐 그렇지 않느냐입니다. 금일 지적도무료열람서비스 3가지에 대해 알아보고ㄹ 각각 특징이 무엇이 있는지 얘기해보도록 하겠다. 정부24를 이용하는 방법 우선 오래전 부터 가장 널리 이용해오던 방법이긴 한데 바로 정부24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이 방법은 실제 지방자치단체를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으로 열람할 수 있는 거의 유일한 방법으로서 오래전부터 사용해왔다. 그러나 신청방법이 번거롭고 어떠한 절차가 필요없이 간단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인 네이버지적도와 토지이음과는 반대로 약간은 불편을 감수해야 ...


#네이버지적도 #무료열람 #지적도열람 #토지이음

원문링크 : 지적도무료열람 3가지 방법 및 특징 알아보기- (feat 정부24,토지이음,네이버지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