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매수방법 - 적정한 주가라고 생각한다면 조금씩 꾸준히 매수해야 한다.


주식매수방법 -  적정한 주가라고 생각한다면 조금씩 꾸준히 매수해야 한다.

최근 주위에 계신 분들의 투자상황에 대해 들어보고 느낀 점과 지금 그들의 주식계좌가 녹아내리고 있음에도 한숨만 쉬고 있을 뿐 어떠한 투자도 가져가지 못하고 점점 손해만 보고 있는 분들에게 하고 싶은 얘기를 포스팅에 담아볼까 합니다. 삼성전자 96,000원에 매수한 사람들 아래는 삼성전자의 월봉차트입니다. 금일 65,500원으로 전일보다 1.95%로 1,300원 내려서 마감을 했는데요 흐지부지 반등은 하지 않고 연일 하단에서 65,000~67,000원 사이에서 박스권을 그리면서 계속 횡보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아는 친구가 주당 96,000원에 작년 1월에 매수를 하고 방치를 해두고 있는 녀석이 있는데요. 그런데 삼성전자를 주당 96,000원에 산 건 그렇다 치더라도 이 사람은 그 이후로 주식매수를 하지 않고 있다는 것입니다. 작년 1월 한꺼번에 많은 주식을 사고 난 이후 쳐다보지도 않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물론 매월 월급에서 여유자금으로 조금씩 나갈 수 있음에도 전혀 매수를 하지 ...


#주식매수 #주식매수방법

원문링크 : 주식매수방법 - 적정한 주가라고 생각한다면 조금씩 꾸준히 매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