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0포인트 붕괴! 현시점 손절각? 주식역사는 반복된다(feat. 주식장기투자)


코스피 2500포인트 붕괴! 현시점 손절각? 주식역사는 반복된다(feat. 주식장기투자)

블랙 먼데이를 거쳐 금일까지 코스피지수 2500포인트가 붕괴되었습니다. 국내 주식시장뿐만 아니라 전 세계 글로벌 증시가 요동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미국소비자물가지수(CPI) 가 예상치보다 높게 발표가 되면서 주가급락이라는 결과를 맞이하게 되는데요 더 이상 주가는 하락하기 힘들고 횡보를 하지 않을까 하는 전문가들의 예상이 보기 좋게 빗나갔습니다. 국내 1위기업인 삼성전자도 6만원대가 위태로우며 대부분의 시가총액 상위그룹 종목들이 대부분 주가하락을 견디지 못하고 줄줄 흘러내리게 됩니다. 최근 주가흐름이 상대적으로 양호했던 정유주들마저도 조정을 보이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그만큼 주식시장은 투심이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주에는 미국 fomc에서 기준금리 인상을 두고 회의가 열리게 되어 있고 다음주에는 한국은행의 금융위원회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더욱 더 조정이 될 수도 있는 가능성이 있기에 투자자들의 스트레스는 더 늘어날 것이라 예상됩니다. 스태그플레이션 우려에 따른 ...


#주식역사 #주식장기투자

원문링크 : 코스피 2500포인트 붕괴! 현시점 손절각? 주식역사는 반복된다(feat. 주식장기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