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 두창과 천연두 관련주의 연관성은? (feat. HK 이노엔, 파미셀, 미코바이오메드, 현대바이오)


원숭이 두창과 천연두 관련주의 연관성은? (feat. HK 이노엔, 파미셀, 미코바이오메드, 현대바이오)

최근 원숭이 두창 때문에 다시 코로나 이후 전염병으로 인해 정부 당국은 긴장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질병관리청은 원숭이 두창을 올해 6월에 2급 감염병으로 지정하고 감시를 강화하고 있는데요. 이것도 백신으로 막으면 되지 않느라라고 사람들은 의구심을 가질 수 있지만 사실 에 방목적의 백신은 없는 상태이며 테코 리비 리바트는 항바이러스제가 치료제로 알려져 있고 도입하려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항간에서는 이런 원숭이 두창이 천연두라고 일컬으며 같은 바이러스라고 말을 하는데 그 진실 여부를 자세하게 파헤쳐 보면 같은 계열의 바이러스는 맞습니다. 천연두는 그냥 흔히 우리가 두창이라고 부르는데요. 천연두의 접종 자체가 제가 태어나기 전부터 1979년에 진행되었는데 사람에게서 발생하는 두창의 경우는 1980년 세계보건기구에서 영원히 없어졌다고 선언했습니다. 즉 같은 계열에 바이러스는 맞지만 사람에 걸리면 천연두, 원숭이에게 걸리면 원숭이 두창인데 원숭이 두창이 사람에게 감염...


#HK이노엔 #HK이노엔주가 #미코바이오메드 #미코아비오메드주가 #원숭이두창 #천연두관련주 #파미셀 #파미셀주가 #현대바이오주가

원문링크 : 원숭이 두창과 천연두 관련주의 연관성은? (feat. HK 이노엔, 파미셀, 미코바이오메드, 현대바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