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첫직장인의 소망 자산가되기 위해서는 생활비절약만 가지고는 안된다.(ft. 파이프라인)


사회 첫직장인의 소망 자산가되기 위해서는 생활비절약만 가지고는 안된다.(ft. 파이프라인)

안녕하세요~ 최근 날씨가 다시 선선해지는 것 같아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하지만 중부지방은 지금 집중호우로 피해가 있을 것 같아 걱정입니다. 아직까지 남부지방은 이렇다할 큰 비는 오지 않은 상태라서 중부지방의 현 상황을 예의주시하면 피해예방에 만전을 기해야 할 것입니다. 어제 유명한 유튜브채널을 보았는데 그 유튜브채널에 주인공은 과거에 얼마되지 않은 월소득 180만 원을 받고 생활비를 아껴가면서 생활했다고 했는데요. 하지만 아끼는 것도 한계 자산이 모이지 않아 고민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끼는 것만 가지고는 도저히 자산을 이루기기가 어려울 것으로 판단되 여러가지 파이프라인 수익을 창출했고 지금은 엄청난 자산가가 되었습니다. 그 이름도 유명한 신사임당이라는 유튜버입니다. 오늘은 그래서 생활비절약만으로 자산가가 되기는 힘들다는 주제로 글을 써볼까 하는데요. 자산가가 되기 위해 꼭 기본적으로 생활비를 아끼는 것은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지만 이것만 가지고는 되지 않습니다. 소득에서 지출을...


#생활비절약 #자산가 #파이프라인

원문링크 : 사회 첫직장인의 소망 자산가되기 위해서는 생활비절약만 가지고는 안된다.(ft. 파이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