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규제지역 - 투기과열지구, 투지지역(ft. 분양권 전매제한, 주택담보대출 규제)


부동산규제지역 - 투기과열지구, 투지지역(ft. 분양권 전매제한, 주택담보대출 규제)

안녕하세요~ 망고주스입니다. 부동산 투자에서 수익을 보는 방법 중에 하나가 바로 분양권 전매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분양권 전매는 그 지역 내 부동산의 과열 정도를 알 수 있는 척도로서 분양권을 사고팔고 가 활발하고 높은 프리미엄을 주고 거래가 된다는 것은 그 지역은 부동산 투자가 활기가 넘치다 못해 과열되고 있다고 봐야 할 것입니다. 주택 담보대출과 같은 레버리지를 일으켜서 부동산에 투자를 한 후 시세차익을 거두는 방법 또한 수익을보다는 방법 중에 하나이죠. 그러나 문제는 이러한 것이 적당하게 이루어진다면 아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지만 너무나도 빈번하고 자주 발생해서 부동산시장을 교란하는데 문제가 발행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정부는 부동산 규제지역을 정해서 투기 과열을 막기 위해 각종 정책을 펼치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교란되는 것을 막기 위해 우리나라 정부는 투기과열지구, 투기지역을 선정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지역이 어떻게 선정이 되고 어떠한 규제가 있는지를 알...


#DTI #LTV #부동산규제 #부동산규제지역 #분양권전매제한 #주택담보대출규제 #투기과열지구 #투기지역

원문링크 : 부동산규제지역 - 투기과열지구, 투지지역(ft. 분양권 전매제한, 주택담보대출 규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