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 삼성, 키움증권 해외주식 수수료 비교 분석해 보기(ft. 증권 주식계좌이벤트)


미래에셋, 삼성, 키움증권 해외주식 수수료 비교 분석해 보기(ft. 증권 주식계좌이벤트)

우리나라에서 대표적인 증권사라고 하면 아마도 미래에셋증권, 삼성증권, 키움증권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3개 증권사를 가장 많이 이용하고 또 가장 대형 증권사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3대 증권사의 해외주식 수수료를 비교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해외 주식수수료를 비교해 보기 전에 국내 주식수수료를 한꺼번에 비교해 보고 국내 주식수수료와의 차이점도 한 번 찾아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3대 증권사 국내주식수수료 비교 국내 주식수수료는 미래에셋증권이 좋아 보이네요. 은행 개설 계좌 스마트폰으로 온라인 거래 시 0.014%입니다. 하지만 키움증권도 저렴한 편에 속하는데 증권사 지점 개설 계좌, 은행 개설 계좌 온라인 스마트폰 거래 시 0.015%입니다. 미래에셋해외주식 수수료, 해외주식계좌이벤트 미래에셋의 경우 해외 주식의 위탁수수료는 오프라인의 경우 0.5%, 온라인 0.25%를 나타내는데요. 오프라인이 온라인의 경우보다 2배 수수료가 많습니다. 온라인...


#미래에셋해외주식 #삼성증권해외주식 #주식계좌이벤트 #주식수수료 #증권계좌이벤트 #키움증권해외주식

원문링크 : 미래에셋, 삼성, 키움증권 해외주식 수수료 비교 분석해 보기(ft. 증권 주식계좌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