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적금 비교 분석(ft.KB국민은행 직장인우대적금, 우리은행 첫 급여 우리적금)


직장인적금 비교 분석(ft.KB국민은행 직장인우대적금, 우리은행 첫 급여 우리적금)

대학을 졸업하거나 고등학교를 졸업하면 본격적으로 사회생활을 하게 됩니다. 창업을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대부분 직장 생활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되면 그들은 급여를 매월 받게 되면 안정적인 소득 생활을 하게 됩니다. 소득이 발생하게 되면 그 소득으로 미래에 소득이 발생하지 않은 시점에 대비를 해야 합니다. 소득에 얼마만큼을 저축을 통해서 자산화 형성해야 하는데요. 이럴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금융상품이 바로 적금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직장인적금으로 시중에 나와 있는 KB국민은행 직장인 우대적금, 우리은행 첫 급여 우리적금에 대해서 장단점을 비교해도 록 하겠습니다. mimithian, 출처 Unsplash KB국민은행 직장인 우대적금 KB국민은행에서 만든 직장인 재테크를 위한 적금 상품입니다. 급여이체와 같은 정기적인 자금과 보너스 등의 정기적이지 않은 자금을 적립하여 우대이율로 목돈 마련을 지원하고 결혼, 출산, 이사 등의 이벤트를 위한 중도해지 시 기본이율을 제공하는 적립식...


#우리적금 #직장인우대적금 #직장인적금

원문링크 : 직장인적금 비교 분석(ft.KB국민은행 직장인우대적금, 우리은행 첫 급여 우리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