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주균등배정, 공모주비례배정 뜻 알아보기(ft.더블유씨피와 알피바이오공모주)


공모주균등배정, 공모주비례배정 뜻 알아보기(ft.더블유씨피와 알피바이오공모주)

안녕하세요~ 망고주스입니다. 증시가 하락기에 접어들게 되면 주식시장에서 투자자들이 서서히 떠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증시가 하락을 하는 주요 원인이기도 한데요. 이러한 이유로 주식투자를 포기하거나 잠시 쉬시는 분들이 많아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모주시장도 열기가 뜨겁기 보다는 서서히 식어간다고 할 수 있는데 대표적으로 작년과 올해를 비교하면 공모주열기의 온도차는 상당히 크다 할 수 있죠. 증시가 활황기가 되면 공모주청약시장도 열기가 후끈 달아올라 청약경쟁률도 높은 편이기지만 그렇지 않고 증시가 서서히 침체기에 접어들게 되면 공모주시장이 서서히 얼어붙기 시작하고 또 IPO를 하는 기업들도 서서히 줄어들게 됩니다. 금일은 이러한 공모주시장에서 정확한 잘 알고 투자를 해야만 수익을 볼 수 있고 그 내용을 잘 이해할 필요가 있기에 공모주균등배정, 공모주비례배정이라는 내용을 가지고 얘기를 해볼 까하며 9월공모주일정중에 대표적인 2개의 공모주 더블유씨피공모주와 알피바이오공모주를 예를 들면서 얘...


#9월공모주일정 #공모가확정 #공모주균등배정 #공모주비례배정 #더블유씨피공모주 #알피바이오공모주 #주식용어 #최소증거금

원문링크 : 공모주균등배정, 공모주비례배정 뜻 알아보기(ft.더블유씨피와 알피바이오공모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