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핵전쟁 위협 현대약품,대정화금,한국파마주가 분석(ft.요오드관련주)


러시아 핵전쟁 위협 현대약품,대정화금,한국파마주가 분석(ft.요오드관련주)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이 시작된지 반년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빨리 전쟁이 마무리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던 전문가들의 예상치가 보기 좋게 빗나가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전쟁이 길어지지는 않을 것이라고 생각은 했었는데 제 생각이 짧았네요. 긴 전쟁이 지속되면 지속될 수록 우크라이나 국민들도 힘들겠지만 사실 주변에 있는 모든 국가들이 다 힘든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미국의 통화긴축과 더불어 전쟁리스크까지 이 모든 악조건을 그대로 떠안아야하는 건 바로 지구에 사는 모든 사람들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늘 신문기사를 접하면서 러시아정부가 지금 요오드를 긴급하게 구입을 하고 있다는 기사를 보았는데요. 왜 이런 요오드를 구입하는 것인지는 푸틴 대통령에 머릿속에 들어가지 않는 이상 정확하게 알 수는 없지만 전문가들의 예상은 핵전쟁에 대비하기 위함이라고 얘기합니다. 물론 예상은 할 수 있지만 요오드를 대체 어디에 사용할 지도 모르는 일이라 정확하게 예상하기는 힘듭니다. 다만 요오드화칼륨은 방사선피폭을 ...


#대정화금주가 #요오드관련주 #한국파마주가 #현대약품주가

원문링크 : 러시아 핵전쟁 위협 현대약품,대정화금,한국파마주가 분석(ft.요오드관련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