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관리부터 인사지원까지 기업회계프로그램 포함경영관리 통합플랫폼 서비스(ft.신한 비즈메이트)


재무관리부터 인사지원까지 기업회계프로그램 포함경영관리 통합플랫폼 서비스(ft.신한 비즈메이트)

공직이든 일반기업이든 그 조직을 관리하는데 적합한 자기만의 프로그램과 플랫폼시스템을 사용하기 마련입니다. 보다 효율적으로 조직을 관리하기 위해서인데요. 하지만 그러한 프로그램들이 효과적으로 사용되기 보다는 전통적인 방법에서 좀더 진화되지 못하고 직원들의 업무효율에도 떨어진다면 과감하게 바꿔야 하는게 바로 조직의 수장과 그 장들의 임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모든 업무 조직을 해왔던 기반 플랫폼 프로그램을 한꺼번에 바꾸기란 쉽지 않은 일이죠. 기업과 기업, 사람대 사람으로 과거부터 쭉 이어져온 전통과 같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이제는 시대가 변한만큼 더 효율적이고 편리하면서 빠르게 처리가 되어야 하는 시대가 도래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새로운 경영 및 기업회계프로그램 통합관리 플랫폼시스템을 소개해 드릴까 하는데요. 그 전에 먼저 과거에 기업에서 사용해온 ERP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고 이 서비스를 통해서 문제점과 개선해야 될 점을 알아보면서 이것을 대체하고 통합하는 서비스...


#ERP #경영관리 #비즈메이트 #신한BizMate #신한비즈메이트 #회계프로그램

원문링크 : 재무관리부터 인사지원까지 기업회계프로그램 포함경영관리 통합플랫폼 서비스(ft.신한 비즈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