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세대 창업지원 청년창업대출 알아보기(ft.중소기업벤처진흥공단 청년전용창업자금)


2030세대 창업지원 청년창업대출 알아보기(ft.중소기업벤처진흥공단 청년전용창업자금)

최근 우리나라 2030 청년들이 첫취업을 하고 난 이후 1년내 퇴사하는 비율이 상당히 높아졌다고 합니다. 기사내용에서도 보셨듯이 퇴사자중에서 무려 1년내 조기퇴사자 비율은 전체대비에서 84.7%로서 가장 많다고 합니다. 문제라고 한다면 문제점일 수 도 있겠지만 선택의 자유가 있는 그들에게 퇴사는 또 다른 선택지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다른 무언가를 할 수 있는 하기 위해 퇴사를 결정했다면 적어도 그들의 선택을 존중해줘야 하고 기업들은 그들이 왜 조기에 기업에서 나가는 지를 생각해봐야 할 문제네요 출처 : 네이버검색 그들이 기업에서 일하는 것을 그만두는 이유가 바로 워라벨을 꿈꿨는데 그렇지 못한 현실에 대해 적응하지 못하는 것도 있습니다만 그보다 생각했던 것 보다 급여가 많지 않다는 이유도 상당히 존재합니다. 본인 스스로가 그것 밖에 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면 자존감 하락으로 이어져 더 이상 직장생활을 할 수가 없다고 판단했을 것이죠. 그렇다면 더 높은 급여를 주는 기업에 재취업을 한...


#청년창업대출

원문링크 : 2030세대 창업지원 청년창업대출 알아보기(ft.중소기업벤처진흥공단 청년전용창업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