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 고금리 대학생 적금 가입은 지금이 최적기?(ft. The드림적금 6개월 6.05%)


단기 고금리 대학생 적금 가입은 지금이 최적기?(ft. The드림적금 6개월 6.05%)

대학생들의 최고 재테크 상품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오늘 적금에 대해서 얘기를 하고 있지만 저는 그래도 아직은 주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식투자를 위해서 잠시 자금운영을 위해 예적금을 이용하는 것이지 재테크의 목적을 예적금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이렇게 말하는 이유는 바로 주식투자에서 시기가 중요한 법이기 때문이죠. 비단 주식투자 뿐만 아니라 모든 재테크 방법들은 언제하느냐가 진입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그래서 지금 재테크를 위해서 우리 젊은이들이 해야하는 투자방법을 간략하게 정리해본다면 아래와 같습니다. 최대한 단기에 운영하는 예적금상품 배당주투자 채권투자 이렇게 말하는 이유는 바로 현재 금리상황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1번과 3번의 경우는 현재 고금리이기 때문에 가능하고 2번의 경우는 기준금리가 높은 상황에서 주식이 많이 싸졌기 때문이죠. 이러한 변동성을 최대한 줄이는 투자를 이어가려면 3가지 상품을 적절하게 콜라보를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단기적금으로 어떤 상품이 좋...


#CMA #고금리적금 #기본금리 #더드림적금 #수시입출금 #예적금상품 #우대금리 #우리종합금융

원문링크 : 단기 고금리 대학생 적금 가입은 지금이 최적기?(ft. The드림적금 6개월 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