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일기 - 서울 할로윈데이 이태원 압사 사고, 지진뉴스 - 주말에 이게 뭔 일이야..


주간일기 - 서울 할로윈데이 이태원 압사 사고, 지진뉴스 - 주말에 이게 뭔 일이야..

간만에 주말에 아무것도 안하고 푹 쉬고 있네요. 쉬더라도 저의 블로그 포스팅은 계속됩니다. 서울 할로윈데이 이태원 압사 사고 간만에 저한테 휴식이었습니다. 일주일동안 이것저것 한다고 바빴는데 이번 일요일은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쉬자!!! 라고 다짐하면서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먹으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런 이후 쇼파에 누워서 텔레비전을 보는데 온통 뉴스에는 할로윈을 맞은 이태원압사 사고뉴스가 온통 공중파방송을 뒤덮고 있네요. 주말에 이게 뭔일이래요. 나는 그냥 할로윈을 맞아 많은 인파들 때문에 한 두명 부상당한 줄 알았는데.. 그런데 사망자도 나왔다는 얘기를 듣고는 아니 도대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모였으면 인명사고 까지 발생한단 말이야라고 생각을 했죠. 뉴스를 통해 보도를 들은 내용으로는 현재 15시 기준으로 사망자가 151명으로 나오고 있네요. 인명사고안에는 우리나라 국민들 뿐만 아니라 외국인도 다수 포함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런~~~ MBC 이태원압사사고 보도...


#이태원압사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주간일기 - 서울 할로윈데이 이태원 압사 사고, 지진뉴스 - 주말에 이게 뭔 일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