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F투자시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 한투 이벤트 내용 알아보기(ft.한투 IRP 계좌개설, IRP퇴직연금)


ETF투자시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 한투 이벤트 내용 알아보기(ft.한투 IRP 계좌개설, IRP퇴직연금)

지금 젊은 세대들에게 가장 요구되는 것은 바로 무엇일까요? 바로 노후준비입니다. 급변하는 세상 속에서 과거와는 다르게 이제 국가가 노후를 책임져주는 시대는 점점 저물고 있습니다. 이제 노후는 개인 스스로가 책임져야 하며 지금부터라도 조금씩 편안한 노후를 보내기 위해서라도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하는 시점입니다. 특히 건강보험료 개편은 우리 노후대비를 위해 필수적으로 해야만 하는 이슈가 되었습니다. 건강보험료는 여러분들이 아셔야 하는 것이 바로 은퇴를 하더라도 유일하게 국가에 내야 하는 세금과 같은 비용인데요. 이러한 건보료의 세부적인 사항을 간략하게 언급을 하자면 지역가입자의 경우는 크게 변경된 것이 없다고 할 수 있지만 직장가입자와 피부양자 조건이 대폭 변경이 되었습니다. 기존 직장가입자가 월급 외 소득이 연간 3,400만 원을 초과하는 경우 건보료를 추가로 부담을 해야 했지만 이제는 연간 2천만 원을 초과로 바뀌게 되어서 월급 외 소득에 대해 더욱더 강화된 건보료가 부과되게 되었습니...


#etf투자 #irp세액공제 #장외채권거래 #한국투자증권IRP

원문링크 : ETF투자시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 한투 이벤트 내용 알아보기(ft.한투 IRP 계좌개설, IRP퇴직연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