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기간 만료 개인전문투자자 신청하는 방법,서류 알아보기(ft.CFD주식)


2년기간 만료 개인전문투자자 신청하는 방법,서류 알아보기(ft.CFD주식)

저는 이미 개인전문투자자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그 등록날짜가 2020.12.04일이어서 2년이 지나면 다시 갱신을 해야합니다. 갱신시 전문투자자 등록신청을 다시해야 하는데요. 그냥 간단하게 갱신이 되는게 아니라 처음 개인전문투자자 신청하는 방법과 같다는 얘기죠. 그래서 금일은 전문투자자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전문투자자 신청 전문투자자 조건사항으로 3가지가 있습니다 이 부분은 앞선 포스팅에서도 거론했던 부분이지만 한 번 더 짚고 넘어가도록 할께요 첫번째는 소득기준, 두번째는 자산기준, 세번째는 자격증기준인데요. 가장 먼저 소득기준으로는 연간소득이 1억원 이상은 되어야 신청조건이 부여되지만 여기서 한 가지더 금융투자상품에 잔고가 5천만원이상이 있어야 합니다 두번째의 경우는 순자산이 5억원이상이 되어야 하는데요. 하지만 여기서 순자산이라는 것은 부동산자산을 제외해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세번째로는 전문가 자격증 혹은 합격증이 있어야 하는데 변호사,...


#전문투자자신청 #전문투자자조건 #전문투자자혜택

원문링크 : 2년기간 만료 개인전문투자자 신청하는 방법,서류 알아보기(ft.CFD주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