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보험가입 후기 - 저렴한 운전자보험다이렉트 비교해보기(ft.삼성화재,한화,캐롯손해보험)


나의 보험가입 후기 - 저렴한 운전자보험다이렉트 비교해보기(ft.삼성화재,한화,캐롯손해보험)

금일 제가 가지고 있는 운전자보험다이텍트상품인 삼성화재 보험을 해지했습니다. 왜 했느냐 하면 최근에 많은 보험사들이 경쟁적으로 내놓고 있는 저렴하고 혜택이 많은 상품들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초에 가입을 하고 있었던 삼성화재 운전자보험다이렉트 상품의 경우를 먼저 설명해 드리고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싼 운전자보험다이렉트 상품 2개사를 비교를 해볼께요. 포스팅에 앞서 상품 추천이 아닙니다 작은 보험료라도 가입시 요목조목 따져보시라고 말씀을 드리는 것이니 참고정도만 하시기 바랍니다. 삼성화재 운전자보험다이텍트 제가 당초에 가지고 있었던 운전자보험은 삼성화재였는데요. 보장내용을 보시기 전에 결론적으로 말씀을 드리자면 월보험료의 경우 9,900원입니다. 이게 싼지 비싼지도 잘 모르겠지만 우선 보장내용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보장내용을 이해하시려면 용어정리부터 알아야 하는데요. 먼저 대인배상, 대물배상 등 정도만 아셔도 어느정도 이해를 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운전자벌금 II(대인)...


#대물배상 #대인배상 #운전자보험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원문링크 : 나의 보험가입 후기 - 저렴한 운전자보험다이렉트 비교해보기(ft.삼성화재,한화,캐롯손해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