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인 수익으로 주목받는 친환경 에너지투자 플랫폼 모햇으로 재테크하기(ft.RE100)


안정적인 수익으로 주목받는 친환경 에너지투자 플랫폼 모햇으로 재테크하기(ft.RE100)

여러분 최근 에너지를 생산하는 원자재 가격이 얼마나 많이 상승했는지 아시나요? 2021년부터 시작된 인플레이션으로 최근 석유, 천연가스 등의 원재자가격은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는 상황입니다. 앞으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계속되는 미중 무역전쟁 등으로 에너지 가격은 계속해서 오를 것으로 전망되는데요. 이런 시기에 과연 우리나라의 에너지 정책은 어떤 방향으로 진행되어야 할까요? 바로 친환경 에너지(태양광 사업, 풍력 등)로의 전환이 빨리 되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과거 이러한 친환경의 중요성은 너무나도 잘 알기에 조금씩 변화를 시도했었지만 이제 친환경을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버렸고 더 빨리 진행하지 않으면 안 되는 상황에 놓여 있는데요. 여러분 최근 신문기사에서 RE100이라는 단어를 많이 들어보셨을 것인데요. 앞으로 기존에 사용해오던 석탄발전으로 만들어지는 에너지는 이제 사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기업은 2050년까지 전력사용량을 재생에너지로 100% 사용하겠다고 선언하게 되는 R...


#RE100 #REC #모햇 #원자재가격 #재생에너지 #친환경에너지 #태양광사업

원문링크 : 안정적인 수익으로 주목받는 친환경 에너지투자 플랫폼 모햇으로 재테크하기(ft.RE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