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주식을 많이 보유할 수 있었던 이유(ft. 소액 잔돈 고배당주 투자)


내가 주식을 많이 보유할 수 있었던 이유(ft. 소액 잔돈 고배당주 투자)

얼마만큼의 주식을 가지고 있어야 주식이 많다고 할 수 있을까요? 제목처럼 제가 주식을 많이 가지고 있다고 해서 수십억, 수백억의 주식 자산가가 되었다는 뜻은 아닙니다. 단지 제 나이와 비슷한 또래의 사람들 중에서는 그나마 주식이 조금 많다는 것일 뿐입니다. 주식을 많이 보유한 이유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집이 없기 때문이죠. 그래서 빚(부채)도 없습니다. 지금이야 빚을 내지 않고 집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지만 사회초년생 시절 빚을 내지 않고는 도저히 주택을 구입할 수없는 노릇이죠. 하지만 가장 큰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바로 고배당주에 투자를 하는 것인데요. 고배당을 주는 주식에 투자를 한다고 해서 모든 이들이 주식을 많이 보유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제가 왜 주식을 많이 보유할 수 있는 이유에 대해 자세하게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예수금계좌에 잔돈을 허락하지 않는다. 이 말은 바로 이해하실 수 있는 분들도 계실 것이지만 그렇지 않으신 분들도 많으실 것입니다. 제 증권계좌에 보면 외...


#HYT #소수점투자 #소수점매매 #삼성전자주식 #분기배당 #배당주투자 #반기배당 #고배당주 #LG유플러스 #월배당

원문링크 : 내가 주식을 많이 보유할 수 있었던 이유(ft. 소액 잔돈 고배당주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