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소프트 뱅크는 회계를 실시하는 레지스터가 아니라 상품이 "언제 누구에게 얼마나 팔렸는지" 같은 판매 정보를 기록하고 집계 결과의 분석 기능을 갖춘 "클라우드 POS"를 판매하고 있다..


일본의 소프트 뱅크는 회계를 실시하는 레지스터가 아니라 상품이

인력 부족과 외국어 대응을 해결하는 로봇·솔루션 일본의 소프트 뱅크는 회계를 실시하는 레지스터가 아니라 상품이 "언제 누구에게 얼마나 팔렸는지" 같은 판매 정보를 기록하고 집계 결과의 분석 기능을 갖춘 "..

일본의 소프트 뱅크는 회계를 실시하는 레지스터가 아니라 상품이 "언제 누구에게 얼마나 팔렸는지" 같은 판매 정보를 기록하고 집계 결과의 분석 기능을 갖춘 "클라우드 POS"를 판매하고 있다.. 글에 대한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트 내용이 없거나, 요약내용이 적습니다.

아래에 원문링크를 통해 일본의 소프트 뱅크는 회계를 실시하는 레지스터가 아니라 상품이 "언제 누구에게 얼마나 팔렸는지" 같은 판매 정보를 기록하고 집계 결과의 분석 기능을 갖춘 "클라우드 POS"를 판매하고 있다.. 글에 대한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일본의 소프트 뱅크는 회계를 실시하는 레지스터가 아니라 상품이 "언제 누구에게 얼마나 팔렸는지" 같은 판매 정보를 기록하고 집계 결과의 분석 기능을 갖춘 "클라우드 POS"를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