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I 검사결과의 해석방법과 삶에 활용하는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by 송도 심리상담센터)


TCI 검사결과의 해석방법과 삶에 활용하는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by 송도 심리상담센터)

안녕하세요. 송도 심리상담센터 좋은나무입니다. TCI 검사는 많이 받고는 계시지만, 결과 리포트를 가지고 내 삶에 어떻게 활용해야할지에 대한 이해를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센터에서 성격검사 결과에 대해 설명을 하지만 어떻게 활용을 해야할지 자세하게 설명하기에는 시간적인 제약이 많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내 삶에 적용방법이 어떤것인지 말씀 드리고 검사의 전반적인 의미를 함축적으로 소개한 후 성격검사 리포트에 작성되어 있는 의미가 무엇인지 포스팅 해드리고자 합니다. 인천 송도 심리상담센터 좋은나무는 지난 십여년간 검사를 진행해 온 덕에 수천건에 달하는 TCI 검사를 진행하고 해석해 왔습니다. 수 많은 경험과 내담을 통해서 설명을 드리기고 안내해 드리지만 TCI 검사결과의 활용방법에 대해 어떻게 설명하면 좋을지 수 없이 고민해온 결과를 말씀드려보고자 합니다. 송도 좋은나무 심리상담센터에서 안내할 TCI 검사 적용방법이 이 글을 읽는 독자분들의 삶에 조금이나마 선한 영향이 있기를 ...


#TCI #TCI검사 #기질검사 #기질성격검사 #성격검사 #송도심리상담센터 #송도심리상담센터좋은나무 #송도좋은나무 #인천송도심리상담센터

원문링크 : TCI 검사결과의 해석방법과 삶에 활용하는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by 송도 심리상담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