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의 관련주 공부- 항생제 관련주(레고캠바이오, 크리스탈지닉스, 인트론바이오, 한올바이오파마, 고려제약, 하이텍팜)


주린이의 관련주 공부- 항생제 관련주(레고캠바이오, 크리스탈지닉스, 인트론바이오, 한올바이오파마, 고려제약, 하이텍팜)

안녕하세요. 최강꿀케터 입니다. 제가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용의꼬리_올리타다를 통해서 항생제 관련주 및 테마, 섹터 등 여러가지 이야기를 소통하고 있습니다. 주식 실패 사례 등 후기를 통해서도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려고 하고 있으니 좋아요와 구독을 통해서 공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려운 시장에서 살아남기 힘들지만 그래도 꾸준히 공부를 하다보면 좋은 결과가 나타나리라 굳게 믿습니다. 항생제 뉴스에 예민하게 반응할 때가 있습니다. 강력한 항생제에도 죽지 않는 세균 : 슈퍼박테리아 등 신종균을 잡기 위한 연구개발을 위해 항생제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죠. 바이오 기술의 발달로 페니실린 개발 이후 과거처럼 여러가..........

주린이의 관련주 공부- 항생제 관련주(레고캠바이오, 크리스탈지닉스, 인트론바이오, 한올바이오파마, 고려제약, 하이텍팜)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주린이의 관련주 공부- 항생제 관련주(레고캠바이오, 크리스탈지닉스, 인트론바이오, 한올바이오파마, 고려제약, 하이텍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