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주식, 자산관리의 실패 많은 것을 느끼고 전 이제 떠납니다.(실패담, 썰인생, 실화사연, 막장사례, 라디오)


국내주식, 자산관리의 실패 많은 것을 느끼고 전 이제 떠납니다.(실패담, 썰인생, 실화사연, 막장사례, 라디오)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실패담을 통해서 암울한 어둠으로 뒤덮여져 있는 우리의 투자에 기본적인 지식을 갖춘 후 시작을 할 수 있도록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불과 1년 전만 해도 화려한 축포를 터트리면서 모든 사람들은 주식을 안하면 바보라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와중에도 우리는 알게 모르게 많은 투자자들께서 자산관리를 실패하게되고 부조리함에 대한 분노가 가득 차신 분들도 계셨습니다. 지금은 세상이 많이 변했습니다. 그동안의 거품들이 붕괴되면서 실업자들이 길거리에 나앉게 되고 물가는 폭등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위기는 기회로에서의 위기는 위기로 바뀐 시대라고 생각이 듭니다. 사회적 강자로 인해 위기에 처한..........

국내주식, 자산관리의 실패 많은 것을 느끼고 전 이제 떠납니다.(실패담, 썰인생, 실화사연, 막장사례, 라디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국내주식, 자산관리의 실패 많은 것을 느끼고 전 이제 떠납니다.(실패담, 썰인생, 실화사연, 막장사례, 라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