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소 챌린지 4주차, 콜로소 2D 애니메이션 기초 클래스 강의 후기


콜로소 챌린지 4주차, 콜로소 2D 애니메이션 기초 클래스 강의 후기

이번 주말동안에는 섹션7의 4번째 강의, 채색하기 두번째 강의인 아이소메트릭 편을 보았다. 역시나 나같은 사람들이 많았는지, (아이소메트릭 디자인 짱신기!!! 어떻게 만들지?!?!?!?) 쌤도 '이런걸 어떻게 제작하는지 궁금한 사람들 많으셨을텐데-' 라하심 ㅎㅎㅎ 아이소메트릭 디자인은 라이브 페인트 버킷툴이라고 쉐입 빌더 툴을 꾹 누르면 나오는 툴로 만들 수 있다고 하셨다. 근데 이 툴 자체가 아이소메트릭만을 위한 툴은 아니고, 사실은 오브젝트에 색을 칠하고 색칠한 면을 따로 떼어낼 수 있게끔 해주는 기능을 가진 툴인데, 이 기능을 이용해서 쉽게 아이소메트릭 그래픽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다고 하셨다. 아, 그리고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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