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들 파이어 HD 8 신제품 출시― All-new Fire HD 8 (2022 release)


킨들 파이어 HD 8 신제품 출시― All-new Fire HD 8 (2022 release)

하이에나 같은 마음으로 뭐 살 거 없나 하고 아마존을 들어갔다가 또 우연히 발견해버렸다, 파이어 신제품 소식을. 2020년 킨들 파이어 HD 8 중고를 아마존 웨어하우스에서 사서 통관도 끝나고 내일 받을 예정인데, 2022년 제품이 나와버렸다! 신제품 나올 줄 알았으면 좀 기다렸을 것을... 싶긴 하지만 일단 뭐가 달라졌나 궁금해서 비교표를 만들어봤다. 보통은 아마존에서 알아서 구제품, 신제품 나란히 놓고 비교표를 내주는데, 이번에는 어째서인 지 안 해줘서 직접 만듦. 2020년 버전과 크게 다르지 않다. CPU만 업그레이드됐고 그 외 디자인이나 크기도 거의 같다. 무게는 약간 가벼워졌고. 카메라도 변화가 있지만 핸드폰 놔두고 8인치 기기 들고 사진 찍을 일은 많이 없을 거 같다. 컬러 중에 흰색 컬러가 빠졌다. 잘 안 팔렸나...? 하지만 이번에 난 흰색을 산 지라, 왠지 더 잘 산 거 같은 뿌듯한 기분 ㅎㅎ 기존 8인치나 10인치 쓰고 있는 사람이라면 바꿀 필요 전혀 없어 보인다...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킨들 파이어 HD 8 신제품 출시― All-new Fire HD 8 (2022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