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리그오브레전드 전략적 팀 전투 - 롤토체스, 새해 전설축제 이벤트 진행! 미션과 보상은?


[게임소식] 리그오브레전드 전략적 팀 전투 - 롤토체스, 새해 전설축제 이벤트 진행! 미션과 보상은?

리그오브레전드의 2022 새해 전설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소환사의 협곡 매치가 아닌, 롤토체스를 통해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이벤트 진행, 미션과 보상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볼까요? 현재 롤 클라이언트의 3번째 탭, 새해 전설 축제를 클릭하시면 새해 전설 축제 - 황금 랜턴의 선물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꽥꽥이와의 대화를 마친 뒤 게임을 플레이하면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호랑이 수호대장 전설이, 행운의 국수 퐁당이, 미니 징크스 등 다양한 NPC가 미션에 대한 힌트를 주죠. 또, 반드시 NPC에게 먼저 말을 걸고 퀘스트를 받은 후 플레이해야 미션 달성이 가능합니다! 총 7개의 미션을 달성해, 별 파편 105개를 달..........

[게임소식] 리그오브레전드 전략적 팀 전투 - 롤토체스, 새해 전설축제 이벤트 진행! 미션과 보상은?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게임소식] 리그오브레전드 전략적 팀 전투 - 롤토체스, 새해 전설축제 이벤트 진행! 미션과 보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