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성지키기 디펜스 게임 기능구현(1) 테스트 [프로토타입]


유니티)성지키기 디펜스 게임 기능구현(1) 테스트 [프로토타입]

저번 게임은 완성했으니 바로 2번째 게임제작을 해야되겠지요이번에는 조금 스케일을 키워서 성지키기 디펜스 게임을 생각하고 있습니다스토리 배경을 간략하게 설명 하자면 이세카이에 떨어진 플레이어는 이세카이에 최후에 보루인 성을 지키면서 최종적으로 적의 던전을 부수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리얼타임 실시간 턴제 게임으로 밤과 낮구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밤이되면 던전에서는 적이 생성되고 플레이어를 공격합니다 이때 플레이어는 적의 공격을 방어해야되고 아침이되면 적들은 후퇴합니다 그럼 낮동안 플레이어는 자원을 파밍하고 업그레이드를 해야 겠지요 그렇게 업그레이드후 던전을 부수면 WIN!플레이어(주인공)은 활을 다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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