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성지키기 디펜스 게임 기능구현(2) 여러 타겟중 가까운 타겟 공격


유니티) 성지키기 디펜스 게임 기능구현(2) 여러 타겟중 가까운 타겟 공격

저번시간에는 기본적인 것들을(디펜스할 성, 플레이어, 적)구현 했습니다여기서 적 ai는 플레이어만 맹목적으로 따라 당겼습니다 하지만 조금 생각해보면 목표는 성을 부수는 거지만 타겟이 가까이 있으면 가까운 타겟부터 공격하는게 자연스럽겠죠? 마치 위에 은혼 전투 짤처럼 자신과 가장 근접한 적부터 공격을 해야 겠지요그래서 이번 시간은 근접 타겟부터 공격 하는 ai를 구현 했습니다근접타겟 찾는 핵심코드플레이어편-노란색 박스-성-플레이어에너미편-빨간색 박스테스트영상여러 타겟중에 가장 가까운 타겟은 흰선으로 표시되고 메인 타겟인 성은 빨간색으로 표시해보았습니다(영상 0:54)이때 가장 가까운 타겟이 더이상 없..........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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