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동호 해수욕장" - 해송과 낙조가 아름다운 곳 (feat. 블로그씨 답하기)


고창 "동호 해수욕장" - 해송과 낙조가 아름다운 곳 (feat. 블로그씨 답하기)

From, 블로그씨 5월의 마지막인 오늘 바다의 날이란 사실 알고 계셨나요? 바다! 하면 떠오르는 노래는? 그 어떤 여행지보다 바다를 좋아하는 나는 특히 하늘을 온통 오렌지색으로 물들이는 아름다운 낙조와 강렬한 빛을 띄며 바다 밑으로 가라앉는 오메가 일몰을 보면서 바쁜 여행 일정을 마무리하고, 피로한 육체와 정신의 보금자리가 되어주고 기쁜 때나 슬플 때나 언제나 든든한 응원을 보내주는 가족이 기다리는 집으로 돌아오면서 느끼는 안정감을 즐긴다. 블로그씨의 질문 덕분에 5월의 마지막 날이 '바다의 날'인 것을 알고 예전에 포스팅하지 못했던 고창의 "동호 해수욕장" 일몰 사진 몇 장과 일몰을 볼 때마다 집으로 돌아갈 것을 생각하면서 즐겨 듣는 '엔야(Enya)'의 'On my way home'을 떠올려본다. '오토 캠핑장'도 함께 있고, 멋진 수형의 해송들도 함께 볼 수 있는 "동호 해수욕장"에서 멋진 일몰을 감상하면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멋진 해송들로 "동호 해수욕장"은 ...


#고창가볼만한곳 #고창동호해수욕장 #고창동호해수욕장낙조 #고창동호해수욕장일몰 #고창동호해수욕장캠핑장 #고창동호해수욕장해송 #고창해수욕장가볼만한곳 #고창해수욕장추천 #전라북도가볼만한곳

원문링크 : 고창 "동호 해수욕장" - 해송과 낙조가 아름다운 곳 (feat. 블로그씨 답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