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 Food실록] 서울 명동, 신세계백화점 건너편 정통 도삭면 맛집 란주칼면(란주라미엔)


[가시 Food실록] 서울 명동, 신세계백화점 건너편 정통 도삭면 맛집 란주칼면(란주라미엔)

직접 먹은 것만 리뷰하는 가짜시인입니다.(메뉴판 상세히 있음) 명동에 중국 대사관이 있고 그 영향인지 모르나 중국요리집이 많이 있다. 도삭면으로 유명한 집이 꽁시면관과 란주칼면이 있는데 둘 다 좋아하는 곳이지만 그래도 정통인 란주칼면을 갔다. 위치는 신세계 백화점 건너편 명동역 5번 출구에서 나오면 큰 길가를 따라 걷다 보면 있는 곳이다. 란주라미엔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6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점심에 요리 주문은 12시 30분 이후 가능) 평일 점심시간에는 항상 사람이 줄을 서고 있는데 역시 오늘도 사람이 많았다. 밖에 서 있는 사람들을 보고 얼마 없네라고 생각하는 것은 착각이다... 안에 들어가면 좌석이 또 있다는 사실... Previous image Next image 들어가면 바로 중문 같은 곳이 있는데 그곳에 의자가 있고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또 대기석이 있다. 매장 안에 있는 대기석까지 가야 비로소 주문을 하고 기다릴 수 있다. 이날도 역시 사람...


#도삭면 #중국요리 #중국대사관 #점심식사 #영업시간 #신세계백화점 #삼선해물짜장도삭면 #명동 #메뉴판 #맛집 #마라탕도삭면 #란주칼면 #도삭면맛집 #중국집

원문링크 : [가시 Food실록] 서울 명동, 신세계백화점 건너편 정통 도삭면 맛집 란주칼면(란주라미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