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랑일지] 4. 스드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결정 시 남성이 알아야 할 꿀팁!


[예랑일지] 4. 스드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결정 시 남성이 알아야 할 꿀팁!

스드메! 결혼 준비를 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아는 단어죠! 진짜 고유 명사처럼 된 단어입니다. 역시 네이버 Cue에 검색을 하며 시작해 보겠습니다. 역시 정확하네요! 스드메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의 줄임말입니다. 다만, 웨딩 사진을 남기기 위해 필요한 3가지도 맞지만 결혼식 당일에도 필요한 것입니다. 스튜디오는 웨딩사진을 찍기 위한 것이 맞고 드레스와 메이크업은 촬영 당일도 중요하지만 역시 가장 중요한 건 본식이겠죠! 그럼 스드메를 결정하는 과정은 어떻게 될까요? 정답은 예비 신부인 예신이 마음에 드는 것을 결정한다~입니다. 그럼 남성은 스드메 결정할 때 어떤 역할을 하면 될까요? 일단 저희 커플 같은 경우는 플래너를 만나서 스드메를 결정했습니다. 가장 먼저 스튜디오를 정하고 그 분위기에 맞는 드레스와 메이크업 샵을 정합니다. 당연히 플래너와 여자 친구가 대화를 합니다. 옆에 앉아 있는 저는 무슨 소리인지 잘 모르지만 아는 척을 하면서 듣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끔 저의 의견을...


#꿀팁 #남성 #드레스 #메이크업 #스드메 #스드메결정 #스튜디오 #예랑 #예랑일지

원문링크 : [예랑일지] 4. 스드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결정 시 남성이 알아야 할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