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 Food실록] 서울 명동 칼국수 맛집 명동교자 본점(맛있게 먹는 Tip)


[가시 Food실록] 서울 명동 칼국수 맛집 명동교자 본점(맛있게 먹는 Tip)

직접 먹은 것만 리뷰하는 가짜시인입니다. (메뉴판 상세히 있음) 명동하면 떠오르는 것을 생각하면 명동 성당, 쇼핑, 크리스마스 등등이 있지만 음식으로 가장 유명한 것은 명동 칼국수입니다. 그중에 원조 느낌의 명동교자를 다녀왔습니다. 명동교자 본점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10길 29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명동교자 본점과 분점이 함께 있는데 명동을 다니다 보면 분점이 더 본점 같은 느낌이긴 합니다. 이번에는 본점을 다녀왔습니다. 본점은 명동 메이원 호텔 옆입니다. 1966년부터 시작된 명동 교자의 전설은 칼국수로 시작해 현재는 콩국수, 비빔국수, 만두도 팔고 있습니다. 점심시간에 가면 줄이 아주 길게 있습니다. 점심시간에 먹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과 함께 줄을 섰는데 조금 기다리니 뒤로도 엄청난 인원이 다시 줄을 섰습니다. 외국인도 많고 아주 글로벌한 맛집이네요. 한국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하는 집으로 소문난 것 같습니다. 본점은 명동역에서 더 가깝습니다. 이 골목을 따라 들...


#김치 #영업시간 #서울명동 #비빔국수 #명동칼국수 #명동만두 #명동교자 #명동 #메뉴판 #맛집 #만두 #대기 #칼국수

원문링크 : [가시 Food실록] 서울 명동 칼국수 맛집 명동교자 본점(맛있게 먹는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