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 Food실록] 서울 그랜드 하얏트 테판 크리스마스 런치(가격, 메뉴판, 코스)


[가시 Food실록] 서울 그랜드 하얏트 테판 크리스마스 런치(가격, 메뉴판, 코스)

직접 먹은 것만 리뷰하는 가짜시인입니다. (메뉴판 상세히 있음) 크리스마스를 기념해서 깜짝 선물을 받았습니다. 그 유명한 하얏트 테판을 예약해 주셔서 거기를 다녀왔습니다. 그랜드하얏트서울 테판 서울특별시 용산구 소월로 322 그랜드 하얏트 서울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은 뭔가 언덕 위에 있는 느낌이라 자주 가보진 않았는데 테판은 워낙 유명해서 궁금했던 곳입니다. 예약하기 힘들기도 하고 워낙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곳이라는 이야기를 들어서 기대가 됐습니다. 같이 가신 분이 좋은 자리로 예약을 해줘서 이런 뷰가 보이는 자리였습니다. 두 파트로 나눠져 있는데 한쪽은 주차장 뷰, 한쪽은 스케이트장과 한남동 뷰가 보입니다. 네이버 예약을 빨리해서 그런지 한남동 뷰가 보이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크리스마스 당일에 방문했던 것이라 테판 크리스마스 런치 코스를 먹게 됐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그랜드 하얏트 테판은 철판 코스 요리입니다. 자리에 앉으면 손을 닦을...


#가격 #테판 #크리스마스 #코스 #철판 #좋은 #자리 #위치 #스테이크 #불쇼 #메뉴판 #메뉴 #그랜드하얏트 #하얏트

원문링크 : [가시 Food실록] 서울 그랜드 하얏트 테판 크리스마스 런치(가격, 메뉴판, 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