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로 영어 공부 [미드 로스트] 시즌 1 EP1-1(Feat. 유용한 영어 표현)


미드로 영어 공부 [미드 로스트] 시즌 1 EP1-1(Feat. 유용한 영어 표현)

생활영어/패턴 공부 로스트 《로스트》의 첫 번째 시즌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2004년 9월 22일에 방영을 시작해 2005년 5월 25일에 총 25화로 끝을 맺었다. 이 시즌에서는 남태평양 어느 섬에 비행기가 추락해 그중에서 비행기 중간 부분에서 살아남은 48명의 생존자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생존을 위한 고된 삶 속에서 등장인물들은 이 섬이 보통 섬이 아니라는 걸 알게 된다. 안녕하세요 언제나 쉴 틈 없이 먼가 하고 있는 정징징입니다 로스트 시즌 1 에피소드 1을 보면서 줄거리도 쉽게 이해하고 원어민이 사용하는 영어 표현도 알아보기 위해 정리해 봤습니다.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LOST 로스트 한 남자가 숨이 가쁘게 눈을 번쩍 뜨며 일어난다. 언제나 로스트라고 생각한다면 딱 뇌리에 남아있는 장면이에요. 어느 대나무숲에 숨을 가쁘게 쉬면서 누워있는 남자 아무래도 행색이 기절했던 거 같은데 아파 죽겠는 몸을 겨우 일으켜서 대나무숲을 헤쳐나갔다. 대나무 숲을 해치고 다니던 남...



원문링크 : 미드로 영어 공부 [미드 로스트] 시즌 1 EP1-1(Feat. 유용한 영어 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