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신정동] 에그마요 꿀조합 ! 칼로리는 신경 안 쓰지!(메뉴판, 주문팁)


[서브웨이/신정동] 에그마요 꿀조합 ! 칼로리는 신경 안 쓰지!(메뉴판, 주문팁)

산-하! 안녕하세요, 산이짝꿍입니다! 점심에 제가 좋아하는 섭웨이를 방문했어요! 에그마요 꿀조합!! 제가 가장 좋아하는 조합이면서 완전 무난한 버전 공개할게요! 오늘 오전에 회사 일이 넘나리 힘들구 오후도 더 힘들 예정이어서 얼른 칼로리 채울 게 필요했습니다 제가 섭웨이 몇 군데 봐보니까 지점별로 할인하는 게 좀 다르더라구요! 요기는 양천구청점이에요! 신메뉴로 스파이시 바비큐 나왔던데 지금 난 너무 힘들어서 새로운 도전은 할 수가 없다!! 치킨 종류를 제가 안 먹어봤는데 섭웨이 치킨 샌드위치 어떤가요?? 내부예요! 넓지는 않은데 사람이 항상 많아요 ㅎㅎ 이 지점이 특히 사람이 많은데요. 이유가 이 지점 야채 가득가득 잘 넣어주거든요! 이 주변 분들은 아시는 것 같아요 목동역에 있는 섭웨이는 좀 휑하더라구요! 쿠키쓰-! 오늘 진짜 힘들어서 당 땡겨서 세트로 먹으려구 난생 처음 섭웨이 쿠키도 골라봅니당! 종류 지~~~인짜 많죠?? 하지만 전 맨날 먹던 것만 먹는 중ㅎㅎ 간단한 주문팁! ...


#꿀조합 #맵찔이꿀조합 #서브웨이 #서브웨이꿀팁 #서브웨이메뉴 #서브웨이주문 #서브웨이주문팁 #서브웨이팁 #에그마요

원문링크 : [서브웨이/신정동] 에그마요 꿀조합 ! 칼로리는 신경 안 쓰지!(메뉴판, 주문팁)